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민호-윤아, 아웃도어 화보 촬영…보정 없이 완벽 변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2-06 10:57 KRD7
#이민호윤아 #아웃도어 #아이더
NSP통신-사진제공:아이더
사진제공:아이더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아이더는 이민호와 소녀시대 윤아가 함께 한 SS시즌 아웃도어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아이더 모델 이민호와 윤아는 초경량 바람막이 재킷과 고어텍스 재킷, 클라이밍 의류, 레인 코트, 바캉스 패션 등 다양한 종류의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소화해냈다.

이민호와 윤아는 보정을 하지 않은 촬영 현장 사진 속에서도 작은 얼굴과 이기적인 몸매 비율로 완벽한 바디 라인을 자랑했다.

G03-8236672469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민호는 카리스마 있는 눈빛부터 환한 미소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아웃도어 전문가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아웃도어 모델 베테랑답게 등산 스틱이나 로프 등 아웃도어 장비를 활용한 포즈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며칠 전 노란색 패딩의 캐주얼한 공항 패션으로 주목을 받았던 윤아는 이번 화보에서 깔끔하게 묶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도전적인 아웃도어 전문가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이 외에도 레인 패션, 캠핑룩, 바캉스룩 등 각 컨셉에 따라 윤아만의 활기차면서 발랄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민호와 윤아는 2011년 7월 아이더의 새 얼굴로 발탁돼 함께 활동해 오고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