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손오공, 바다 탐험대 옥토넛: 육지수호 대작전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4-20 15:41 KRD7
#손오공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손오공은 글로벌 공식 완구 제작사 무스토이즈와 국내 독점계약을 맺고 ‘바다 탐험대 옥토넛:육지수호 대작전(이하 육지수호 대작전)’ 신제품을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현재 넷플리스에서 방영 중인 육지수호 대작전은 바다를 넘어 육지까지 더 넓은 환경과 생태를 지켜내는 옥토넛 탐험대의 글로벌한 활약을 담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탐험선 ‘테라’와 ‘옥토레이’를 타고 육지와 바다 생물들을 구조하기 위해 해저에서 산꼭대기까지 누비며 여기에 자유분방한 새로운 캐릭터 ‘포니’가 합류해 극에 활기를 더한다.

손오공은 육지수호 대작전에 등장하는 신규 탐험선 ‘테라’를 공식 출시에 앞서 총 1000개 한정으로 일부 물량을 사전 공수했다.

NSP통신-옥토넛 신규 탐험선 테라 (손오공 제공)
옥토넛 신규 탐험선 테라 (손오공 제공)

‘테라’는 육지수호 대작전에서 큰 활약을 보이는 옥토넛 대원 대쉬의 탐험선이다. 딱정벌레 형태로 진흙탕에서도 빠지지 않는 긴 다리에 집게발과 날개가 달려있으며 대쉬 피규어와 애니메이션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캥거루 피규어가 포함되어 탐험선 놀이와 육지동물 구조활동 등의 역할 놀이도 즐길 수 있다.

G03-8236672469

이 외에도 어린이날 시즌에 맞춰 준비한 22년 옥토넛 신제품은 포즈 연출로 더 풍성한 놀이가 가능한 ‘와글와글 액션 피규어 멀티팩’과 1:43 스케일의 바퀴가 달린 미니 탐험선 ‘쌩쌩 레이서 탐험선', ‘푹신푹신 캐릭터 인형’, ‘미션카드 피규어팩’ 등이다.

특히, ‘옥토넛 와글와글 액션 피규어 멀티팩’은 옥토넛 탐험대원 8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번 시즌 신입 옥토요원으로 임명된 수문학자 원숭이 ‘포니’가 포함되어 옥토넛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손오공은 ‘바다 탐험대 옥토넛: 육지수호 대작전’ 완구 전 세계 최초 론칭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21일부터 대형마트와 완구 전문점 등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22년 옥토넛 공식 신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옥토넛 스티커북을 증정한다.

옥토넛 브랜드 담당자는 “많은 부모님들이 애타게 찾았던 옥토넛 완구를 당초 일정보다 일부 물량 먼저 공수해 어린이날에 맞춰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우리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옥토넛을 누구보다 먼저 확보할 수 있는 기회로 이번 시즌 뉴 탐험선 ‘테라’와 신규 옥토요원 ‘포니’ 등 특별한 제품으로 준비했으니 옥토넛으로 더 완벽한 어린이날을 선물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