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실적
삼성물산, 안양 종합운동장 동측일원 재개발 최종 선정 ‘기대’...정비사업 목표 수주액 초과 달성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오는 22일까지 지역 내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청년창업가들을 대상으로 역량강화를 도모하고자 청년창업프로그램 청년창업 컨설팅 지원사업 교육 참여자 15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년창업프로그램 청년창업 컨설팅 지원사업은 지역 내에서 사업체를 운영하는 청년창업가들을 대상으로 사업체의 안정적인 운영과 매출 증가를 도모하고자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진행된다.
모집대상은 지역 내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만 19세 이상 45세 이하 청년창업가를 대상으로 하며, 최종선정자에게는 세무·회계, 마케팅·홍보, 프로그램 및 시제품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컨설팅을 지원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신청 방법은 의성군 이웃사촌 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의성군 온라인 청년 플랫폼 및 의성군 이웃사촌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청년 창업 컨설팅을 통해 의성군에서 청년들이 창업을 성공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의성군은 청년창업프로그램 등 청년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