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너스톤 온디맨드, 신임 CEO 히만슈 팔슐레 선임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1-11 09:10 KRD7
#코너스톤 온디맨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너스톤 온디맨드(이하 코너스톤)는 히만슈 팔슐레를 신임 CEO겸 이사회 임원으로 선임했다.

필 손더스 전임 CEO는 코너스톤의 창업자인 애덤 밀러와 함께 시니어 어드바이저로서 계속 코너스톤의 성장에 기여할 예정이다.

코너스톤을 소유한 클리어레이크 캐피탈 그룹(이하 클리어레이크)의 베다드 에그발리 공동창업자 겸 매니징 파트너와 프라샨트 메로트라 파트너는"팔슐레 신임 CEO가 코너스톤 경영진의 일원으로 합류한 것을 환영한다"며"팔슐레 신임 CEO는 가장 최근에는 에피코르 소프트웨어에서 제품 혁신과 고객 성공을 통해 성장을 추구하는 한편 인수-후-개발(buy-and-build) 전략을 동시에 수행했다"고 선임 배경을 설명했다.

NSP통신-신임 CEO 히만슈 팔슐레 (코너스톤 온디맨드 제공)
신임 CEO 히만슈 팔슐레 (코너스톤 온디맨드 제공)

팔슐레 CEO는 35년 이상 성장 추구와 고객 가치에 주력하면서 제품, 기술 및 마케팅 조직을 리드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코너스톤에 합류하기 전 에피코르 소프트웨어 회장, 채널 어드바이저 및 칼라브리오 이사회 임원, 세이지 테크놀로지스 CTO 겸 전략 총괄을 역임했다.

G03-8236672469

그는 깊이 있는 산업 지식, 제품 및 혁신 전략에 대한 전문성, 신규 시장 형성에 대한 집중력, 비유기적 성장 가속화의 풍부한 경험을 갖추고 있어 코너스톤의 지속적 성장을 리드할 것으로 기대된다.

팔슐레 CEO는"필 손더스 전임 CEO와 애덤 밀러 창립자의 뒤를 이어 코너스톤의 강력한 20년 성과를 토대로 회사의 차기 성장을 이끌게 되어 영광"이라며"팀원들, 동료들과 함께 계속해서 HCM 기술, AI, 데이터 및 콘텐츠 혁신을 선도하고 비즈니스 역량을 확대하여 코너스톤의 고객이 함께 배우면서 성장하고 번영하는 놀라운 조직을 만들어 나가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