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해 케어비몰 전 회원에게 최대 50% 할인과 적립금 및 경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케어비 세일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어비는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되는 ‘케어비 세일 페스타’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쓸 수 있는 기존 고객 대상 케어비 식단 최대 35% 할인 쿠폰과 신규 가입 고객 대상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식단 메뉴 외 단품 메뉴 이용 고객들을 위해 장바구니 3000원 할인 쿠폰을 모두에게 지급하며, 매주 금요일마다 주말 동안 사용 가능한 랜덤 할인 쿠폰인 슈퍼 프라이데이 쿠폰도 함께 지급된다.
아울러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지인이 케어비 식단 첫 구매 시 추천인을 등록하면 첫 구매자 및 추천인 모두 각 3000원 상당의 포인트가 지급된다. 특별히 이벤트 기간 동안 피추천인이 많은 회원을 대상으로 발뮤다 가습기, 케어비 식단 7세트, 백미당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도 별도로 제공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이유식으로 고민하는 엄마, 아빠들의 부담을 덜고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맞춤 할인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사랑받는 케어비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