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9일부터 23일까지 배냇밀 공식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
배냇밀 공식 서포터즈는 14개월 미만의 이유기 아이를 둔 부모 중 육아 블로그나 개인 SNS를 직접 운영하거나 육아 커뮤니티, 카페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포터즈에 최종 선발되지 않더라도 지원자에게는 이유식 2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3기 서포터즈는 총 50명의 인원을 선발할 예정으로,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약 3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기간 동안 서포터즈는 이유식 정기식단을 제공받고, 체험 후기 및 홍보, 제품 관련 설문조사 참여,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이 외에도 서포터즈 대상 50% 할인전 및 추가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활동 종료 시 최우수서포터즈(총 1명)와 우수서포터즈(총 5명)로 선정되면 별도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배냇밀은 지난 2기 서포터즈들의 활동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공식 서포터즈를 통해 이유식 및 아이배냇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배냇밀 관계자는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들의 의견이 제일 중요하고 소중하다”면서 “배냇밀은 고객들의 소리에귀 기울이며 우리 아이 건강을 위한 최고의 이유식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유기 아이를 육아 중인 부모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