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친환경 실천을 위해 다회용기 사용을 독려하는 ‘용기있데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글라스락이 2018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환경 캠페인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환경을 해치는 플라스틱 제품이나 일회용기 대신 건강한 다회용기 사용을 더욱 독려하고 환경을 위해 한 달에 한번, 작은 실천으로 용기내는 소비자들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글라스락은 매월 7일을 ‘용기 있는 날’로 정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용기있데이’ 이벤트를 전개한다.
‘용기있데이’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페나 음식점에서 다회용기, 텀블러 등으로 음식을 포장하는 모습 등 일상 속에서 일회용품을 줄이기 위한 노력들을 사진으로 찍어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용기있는 나’로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편리한 손잡이와 다양한 맞춤 용량, 단단하고 건강한 유리 소재의 애착용기 ‘글라스락 픽업용기’와 필환경 텀블러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용기있데이’ 이벤트는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매월 7일 진행되며 연말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환경과 국민의 건강을 생각하는 글라스락이 매월 함께 하는 친환경 실천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용기 있는 걸음을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유리소재로써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