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G마켓과 옥션이 동시 진행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에 참가하며, 단독 브랜드관을 오는 12일까지 운영한다.
‘빅스마일데이’는 올해 5월까지 진행된 총 7회 행사 기준, 총 2억 508만 개에 달하는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할인 행사다.
이번 일동후디스 단독 브랜드관에서는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빅스마일데이 쿠폰을 통해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산양분유 ‘산양유아식’, 아이 음료 ‘아이얌 건강한 아이사랑 주스 2종’, 아이 영양제 ‘비오타민’과 ‘초유밀 플러스’ 등을 최대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또 빅스마일데이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 가능한 일동후디스 전용 쿠폰도 제공해 더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정보는 G마켓, 옥션 등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일동후디스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G마켓에서 하이뮨 기획전을 진행하며 구매 금액별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빅스마일데이 단독 브랜드관 오픈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일동후디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폭넓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일동후디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가며 보다 폭넓은 고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