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현준 효성 회장 “대변혁 시대 고객의 소리 경청” 강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11-02 14:02 KRD7
#효성그룹 #조현준회장 #대변혁시대 #고객의소리 #창립기념사

55주년 창립기념사

NSP통신- (효성)
(효성)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현준 효성 그룹 회장이 창립 55주년을 맞이해 고객의 목소리에 경청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창립기념사를 통해 던졌다. 효성그룹은 11월 3일 창립 55주년을 맞이한다.

조 회장은 우선 팬데믹 여파로 인한 어려움에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조 회장은 그러면서 “지금 우리는 대변혁의 시대에 놓여있다”며 “기존 산업 간 경계가 허물어지고 완전히 새로운 질서가 만들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즉 우리의 삶을 정보 통신 기술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전환과 탄소 중립 에너지 혁신이 바꾸고 있다고 덧붙였다.

G03-8236672469

특히 조 회장은 “이러한 변화의 흐름 속에서 제가 경영활동의 근간으로 꾸준히 강조해온 것이 VOC”라며 “VOC는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는 자세로 전략적이고 치밀한 VOC 활동을 통해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고 이를 우리의 나아갈 방향으로 삼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민첩함 즉 Agility”가 중요하다며 “트렌드와 기술이 너무나 급격히 바뀌고 있는 만큼 Agility가 조직 전체에 뿌리내리도록 해야 한다”고 체질 개선을 주문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