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윈스테크넷, 인포섹과 보안관제사업 협력

NSP통신, 이승호 기자, 2007-08-23 17:04 KRD1
#윈스테크넷

인포섹 보안관제서비스에 윈스테크넷 IPS, IDS 공급

(DIP통신) = 네트워크 정보보호기업 윈스테크넷(대표 김대연)은 23일 SK그룹 계열의 종합정보보호기업 인포섹(대표 박재모)과 보안관제서비스 부문에서 보안제품 공급에 관한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인포섹이 보안관제서비스에 윈스테크넷의 침입방지시스템(IPS)과 침입탐지시스템(IDS)을 도입해 보안관제서비스와 기술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에 따라 윈스테크넷은 인포섹의 보안관제사업에 자사 제품을 공급하고, 인포섹 기술지원 인력을 대상으로 공급제품의 기술 교육을 정기적으로 제공하게 됐다.

G03-8236672469

윈스테크넷 측은 정보보호 솔루션과 서비스 부문의 선두기업이 협력해 양질의 통합보안서비스를 제공하고, 인포섹의 관제서비스 수요가 발생할 때마다 윈스테크넷 제품이 지속적으로 공급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

김대연 윈스테크넷 대표는 “서로 다른 분야에 주력하는 업체간의 협력으로 사업 시너지 및 양사간 동반 실적이 예상된다”며, “인포섹의 관제사업 호조 시 윈스테크넷의 동반 실적과 솔루션 공급이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윈스테크넷은 보안관제서비스기업인 넷시큐어테크놀로지, 이글루시큐리티 등과도 협력, 관제용으로 사용될 보안제품을 공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