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투스, 서머너즈 워 ‘2vs2 팀 대전’ 신규 도입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9-09 14:00 KRD7
#컴투스(078340) #서머너즈워 #2vs2팀대전

개발자 영상 통해 새롭게 추가될 ‘월드 아레나 2vs2 팀 대전’ 소식 전해

NSP통신- (컴투스)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신규 PvP 콘텐츠인 ‘2vs2 팀 대전’의 도입을 예고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개발자 영상을 통해 월드 아레나 2vs2 팀 대전 업데이트 예정 소식과 다양한 관련 정보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 등장한 서지영 서머너즈 워 기획 팀장은 “이거 얘기해도 돼요?”라고 운을 뗀 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는 바로 소환사 2명과 2명이 맞붙는 2vs2 PvP다”고 깜짝 공개했다.

G03-8236672469

서 팀장은 이번 신규 콘텐츠 기획 배경에 대해 “소환사들이 함께 모여서 경쟁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더해지길 바랬다”며 “함께 전략을 구상하며 협동과 경쟁을 같이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컴투스는 최근 신규 콘텐츠에 대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유저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해당 티저 이미지들은 모두 숫자 2를 연상시키는 형태로 일부 유저들은 “이건 분명 2vs2 월드 아레나”라는 식의 예측을 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에는 신규 콘텐츠를 기획하는 단계에서 겪었던 어려움과 고민에 대한 에피소드도 담겼다.

서 팀장은 “4명의 소환사가 함께 대전을 펼쳐야하기 때문에 진영 배치를 어떻게 해야 할 지에 대한 고민이 가장 컸다. 여러가지 방식을 테스트하며 결국 답을 찾았다”고 밝혔다.

이외 전투 시스템, 전략적 요소, 대전 방식 등 신규 콘텐츠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영상에 담았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비롯해 향후 유저 만족도 증대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다짐했다.

월드 아레나 2vs2 팀 대전 콘텐츠는 시범 서비스 운영 기간을 거쳐 정식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