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웅진식품, 추석 음료 선물세트 29종 판매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8-30 08:52 KRD7
#웅진식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웅진식품이 2021년 추석을 맞아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음료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웅진식품의 추석 선물세트는 총 29종으로, 아침햇살, 초록매실 등 자사 인기 음료들과 대표 주스 브랜드인 ‘자연은’ 제품들로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대표 품목인 ‘자연은 행복세트’에는 자연은 주스 시리즈 중 베스트셀러인 알로에, 토마토, 제주감귤 3종과 키친타월을 담았다. ‘웅진종합세트’는 웅진식품의 대표 음료 아침햇살, 초록매실, 자연은 고칼슘 오렌지 그리고 키친타월로 구성됐다. 두 세트 모두 1.5L의 넉넉한 용량에 실용적인 키친타월이 함께 담겨있어 선물하기 좋다.

NSP통신-추석 선물세트 (웅진식품 제공)
추석 선물세트 (웅진식품 제공)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할인마트, 편의점 등 전국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1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G03-8236672469

한편 웅진식품은 추석 전에 선물세트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오는 9월 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2021 한가위 소원 성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석 맞이 소원을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웅진 종합세트’ 혹은 ‘자연은 행복세트’를 증정한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넉넉하고 풍요로운 추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웅진식품이 정성껏 준비한 풍성한 추석 음료 선물세트로 소중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