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티몬이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을 통해 식품 정규라이브방송 ‘한 그릇 뚝딱’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구매 빈도가 높은 다양한 식품군을 정기적으로 약속된 시간에 판매하면서 고정된 시청자를 확보하고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혜택들로 고객들을 불러모아 팬층을 쌓겠다는 취지다.
한 그릇 뚝딱!은 시청자 댓글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색다른 방송 형식을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 점이 눈길을 끈다. 방송 시작 1분 동안 쇼호스트가 말없이 ASMR 시식을 진행하고, 이후 댓글로 받은 시청자 질문과 의견을 바탕으로 방송이 진행되는 방식이다. 단순히 제품 정보를 제공하기보다는, 쌍방향 소통을 통해 쇼호스트와 고객이 함께 먹고 즐기는 프로그램을 만들고자 기획됐다.
오늘(5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열리는 첫 방송에서 집콕 간식으로 제격인 만두, 핫도그, 치킨 등 인기 간편식 제품들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먼저 인기 간편식 브랜드 올반의 베스트셀러 ▲크런치 찰핫도그 20봉을 1만6900원, ▲만두 5봉세트(인생왕교자2, 명란, 짬뽕, 랍스터)를 8900원 특가에 판매한다. 2개 세트 이상 구매 시 얇은피인생왕교자를 증정하고, 방송 중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크런치 찰핫도그 5봉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시간 ▲마니커 바사삭치킨한마리/바사삭순살/옛날양념치킨 4봉을 각 1만6900원 할인가에 판매한다. 3세트 이상 구매 시 치킨너겟텐더를 증정하며, 방송 중 특별 추첨 이벤트를 통해 에어프라이어 및 바사삭프라이드치킨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티몬이 첫선을 보이는 정규 프로그램 한 그릇 뚝딱은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마다 티몬 티비온에서 시청할 수 있다. 오늘 방송을 시작으로 한 달 동안 4회 모두 출석체크한 고객에게 티몬 적립금을 지급하고, 방송 참여 이벤트를 확대해 단골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 혜택을 늘려갈 계획이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