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중국삼성, 전임직원 올림픽 홍보대사 결의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7-08-07 18:28 KRD1
#중국삼성

(DIP통신) = 베이징올림픽 개최를 1년 앞두고 중국삼성이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임직원 모두의 적극적인 참여 결의를 다짐, 전 임직원이 '올림픽 홍보대사'가 되겠다고 선언했다.

8월8일 베이징올림픽 개최 1년을 앞두고 중국삼성 박근희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모두가 삼성올림픽 통합디자인 시스템(SOVIS, Samsung Olympic Visual Identity System)으로 디자인된 '올림픽 뱃지 달기 캠페인'을 시작, 본격적인 베이징올림픽 체제로 돌입했다.

지난 6월6일 올림픽 캠페인 발표회에서 공개된 바 있는 타원형의 삼성 로고와 올림픽 오륜을 조합한 형상의 SOVIS가 적용된 올림픽 뱃지를 5만7천여 중국삼성 임직원들이 모두 달고 다니며 앞으로 중국 전역에서 삼성의 올림픽 활동을 적극적으로 소개해 나갈 방침이다.

G03-8236672469

중국삼성 박근희 사장은"올림픽 뱃지 달기 캠페인은 중국 삼성 임직원 모두가 베이징올림픽을 지지하고 더욱 단결해 성공적으로 베이징올림픽을 후원해 나감을 상징하는 삼성인의 마음을 표시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삼성은 명함, 사무실 PC 화면보호기, 휴대전화 초기화면, 사내버스 등 SOVIS를 적용시켜 올림픽 열기를 고조시켜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