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국내 토종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대표 백진성)는 올 여름 시즌 신메뉴로 선보인 ‘과일음료 3종’이 판매 급상승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여름 카페 음료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시즌 음료인 ‘리얼 수박 주스’와 ‘망고 포도 스무벨라’, ‘청포도 펄 에이드’ 3종에 대한 판매량 분석 결과 7월 첫째 주 일평균 판매량은 전달 같은 주 일평균 판매량 대비 39%가 증가했다.
이는 올 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늦장마와 폭염으로 후텁지근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더위를 날려 보낼 수있는 신선하고 상큼한 과일 음료들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매장방문과 배달을 통해 카페 메뉴를 이용하는 고객 역시 증가세에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커피베이 ‘리얼 수박 주스’는 국내산 수박 100%를 그대로 갈아 넣은 음료로 천연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고, ‘망고 포도 스무벨라’는 청포도에 애플망고를 더한 프리미엄 스무디로 상큼하면서도 진한 과즙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다. 또 ‘청포도 펄 에이드’는 싱그러운 청포도에 기분 좋은 식감의 펄이 더해진 청량하면서 시원한 맛의 스파클링 에이드다.
브랜드 관계자는 “낮기온이 30도를 훌쩍 넘는 고온이 연일 계속되면서 지난 12일에는 올 들어 서울에서 처음 열대야 현상이 발생하는 등 앞으로 습한 더위가 더욱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돼 7월 둘째 주에도 이들 음료 3종을 포함한 전체 아이스 음료의 판매량은 크게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현재 ‘상생’이라는 기치 속에 전국에 약 600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에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