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는 지난 30일 일동후디스 본사에서 강원도민 프로축구단 강원FC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일동후디스와 강원FC가 상호 존중 및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협력 사업을 적극 발굴하고 추진하기 위해 진행됐다. 강원도는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후디스 그릭’ 등 대표 제품의 주요 생산 공장이 위치한 곳으로, 일동후디스는 강원 지역 경제 활성화에 꾸준히 기여해왔다.
협약을 통해 일동후디스는 강원FC 프로 및 유소년(U15, U18) 선수단에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라인업 제품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프로 액티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선수들의 체력 유지 및 기량 증진을 돕고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리더로써 지역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일동후디스 이준수 대표와 강원FC 이영표 대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두 대표는 상호 간의 긴밀한 협업을 통한 시너지 창출 및 동반 성장을 다짐하며 협약에 대한 기대감을 고취시켰다. 협약식이 끝난 후에는 이영표 대표와 일동후디스 직원들이 함께 담소를 나누는 특별한 자리도 마련됐다.
일동후디스 이준수 대표는 “현재 그리고 미래의 국가대표로 구성된 강원FC의 훌륭한 선수들을 지원하게 되어 큰 영광이며, 특히 일동후디스 제품의 주요 생산지인 강원도와 함께해 더욱 뜻 깊다”며,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통해 선수들은 물론, 강원도민들의 삶에 건강과 행복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원FC 이영표 대표는 “운동하는 선수들에게 단백질은 필수 영양소인 만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선수들의 근력 유지 및 체력 단련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강원FC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해주신 일동후디스에 감사드리고 이를 계기로 우리 사회가 더욱 건강한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화답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