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2종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7-01 14:54 KRD7
#넷마블(251270) #세븐나이츠2 #신규전설영웅 #삼미호유리 #잡화상인앨리스

삼미호 유리, 세븐나이츠2 최초로 매혹 스킬 보유…적군들끼리 싸우는 효과 발동

NSP통신- (넷마블)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에 신규 전설+ 등급 영웅 ‘삼미호 유리’, 전설 등급 영웅 ‘잡화상인 앨리스’ 등 2종을 업데이트했다.

삼미호 유리는 최고 등급인 전설+ 등급 영웅으로, 세븐나이츠2 최초로 매혹 스킬을 보유했다. 매혹 스킬은 상대 팀 영웅들이 서로 싸우는 효과를 갖고 있어, 특히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에서 유용하다. 아울러 삼미호 유리 등장 확률이 증가하는 특별 소환 이벤트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세븐나이츠 상점에 만날 수 있는 잡화상인 앨리스(이하 앨리스)는 전설 영웅으로 등장했다. 앨리스는 지원형 원거리 영웅으로 회복 스킬과 속도 증가 효과로 아군을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G03-8236672469

넷마블은 신규 영웅 출시와 함께 PvE(Player VS Environment)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유리와 앨리스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사업을 추가했으며, 오는 8일까지 이를 클리어하면 골드와 문스톤을 제공한다.

이외 신규 전설 등급 펫 ‘리자드리아’, ‘아발란체’를 선보였다.

넷마블은 앨리스의 아이스크림 가게 오픈 이벤트를 비롯해 특별 출석 체크 이벤트, 푸시접속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이번 신규 영웅 유리와 앨리스는 개성 넘치는 스킬 액션으로 플레이의 재미를 더해줄 것”이라며 “최고 인기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는 세나의 달 이벤트에도 이용자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