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할리스가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할리스 매장에 방문해 카카오페이에 연동된 삼성카드로 6000원 이상 결제하면 2000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1인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온라인 결제시에만 사용할 수 있다.
할리스 멤버십 회원의 경우 크라운 적립과 멤버십 혜택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할리스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하며 보다 상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할리스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할리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매장에서 카페케이션(카페와 휴가의 합성어)을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인 카페족을 겨냥해 취향에 따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1인 빙수 3종과 제철과일을 한 잔에 담은 과일 스무디 2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스에서 사랑하는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