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영화 ‘데시벨’ 배우 조인우 캐스팅 확정…박병은과 호흡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6-14 13:36 KRD7
#데시벨 #조인우 #박병은 #에이픽엔터테인먼트
NSP통신- (에이픽 엔터테인먼트)
(에이픽 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배우 조인우 소속사 에이픽 엔터테인먼트는 영화 ‘데시벨’(가제)( 감독:황인호, 제작:이스트드림시노펙스)에 캐스팅됐다.

‘데시벨’은 소리에 반응하는 특수폭탄을 이용해 도심을 점거하려는 테러범과 그의 표적이 된 해군 부함장 출신 한 남자가 반나절 동안 벌이는 도심 테러 액션 영화이다.

영화 데시벨에서 극중 군사 안보지원 사령부 요원 역을 맡았으며 안보사 부장 박병은 배우와 함께 폭탄 테러범을 쫒는 인물로써 테러범을 쫒는 과정에서 극전개의 긴장감과 화려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G03-8236672469

조인우는 다수의 영화 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각양각색의 연기를 하는 배우로 이번 영화 데시벨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액션 씬에 대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영화 ‘데시벨’은 차황인호 감독이 ‘오싹한 연애’, ‘몬스터’에 이어 세 번째 연출하는 도심 테러 액션 영화다.

또 국내 최고의 잠수함 전문가와 화학 폭탄, 폭파 전문가들의 생생한 자문을 통해 실제 대규모 도심 테러 발생을 방불케 하는 폭파 장면과 이를 막으려는 주인공들의 추적을 실감 나게 그려 낼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