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모나미가 신제품 ‘MIX 시리즈’를 오는 8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단독 선공개한다.
‘라방’을 통해 소비자에게 첫 선을 보이는 MIX 시리즈는 볼펜과 수첩의 다양한 컬러를 취향에 맞게 조합할 수 있는 제품으로, ‘153 MIX 볼펜’ 2종과 ‘MIX 수첩’ 5종으로 구성됐다.
모나미는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 153 MIX 볼펜과 MIX 수첩 5종으로 구성된 ‘MIX 세트’를 40% 할인된 특가에 100세트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MIX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무료 각인 서비스 제공과 선착순 200명에 한해 153 네오 카우 에디션 증정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153 MIX 볼펜은 2021 트렌드 컬러인 옐로우와 그레이 계열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활기와 희망을 의미하는 옐로우와 견고함과 신뢰를 의미하는 그레이 색상을 믹스 앤 매치했다. 153 시그니처 볼펜에 매트한 질감을 적용했으며, 0.7mm 두께의 고급 리필심 FX 4000을 사용해 부드럽고 깔끔한 필기감을 선사한다.
MIX 수첩은 월·화·수·목·금 각각의 요일별 기록을 담을 수 있는 총 5종의 커스터마이징 수첩이다. 옐로우, 그레이, 오렌지, 스카이, 그린 등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작은 클러치백에도 들어가는 적당한 크기로 휴대성이 좋다.
MIX 수첩의 경우 오프라인 공간인 모나미 스토어 수지 본사점에서 구매 시 표지 레이저 각인 및 취향에 맞는 밴딩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을 체험할 수 있다.
모나미 스토어 MD는 “부피가 크고 무거운 다이어리를 매일 들고 다니기 어렵다는 점에서 간편하게 메모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을 기획했다”며, “클러치나 작은 가방에 수첩과 볼펜을 함께 수납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나만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