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 CGV·루시드 아일랜드, 극장형 명상 콘텐츠 ‘마인드 온앤오프’ 선보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6-01 14:49 KRD7
#CJCGV(079160) #루시드아일랜드 #극장형명상콘텐츠 #마인드온앤오프
NSP통신- (CJ CGV)
(CJ CGV)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 CGV가 마인드 웰니스 애플리케이션 루시드 아일랜드와 협력해 오는 9일부터 명상 프로그램 ‘마인드 온앤오프’를 선보인다.

마인드 온앤오프에서 선보이는 영화 ‘마음의 정화’와 ‘바디 스캔’은 극장에서 명상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제작한 명상 영화다.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영상과 함께 잔잔한 음악과 효과음 그리고 명상을 도와주는 내레이션의 안내에 따라 관객들은 그동안 체험해보지 못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G03-8236672469

먼저 6월 9일부터 18일까지는 ‘마음의 정화’를 상영하고 6월 23일부터 7월 2일까지는 ‘바디 스캔’을 상영할 예정이다. CGV여의도 프리미엄관, 강변 컴포트시트관, 송파 스피어엑스관, CGV목동 및 홍대의 일반관 등 총 5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마음의 정화’는 러닝타임 1시간동안 바다, 하늘, 우주의 풍광이 큰 스크린을 통해 보여지며 영상과 어우러지는 명상 가이드가 제공된다.

‘바디스캔’은 보다 몸에 집중하는 명상 영화다. 영상을 보며 명상 안내 가이드에 따라 편안하게 팔과 다리를 움직여 근육의 이완과 몸의 감각을 느끼며 몸에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낼 수 있다.

CGV 조진호 영업마케팅담당은 “CGV는 앞으로도 관객들의 새로운 니즈를 발굴해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