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헨켈홈케어코리아(대표 김광호)가 올해부터 새롭게 대한적십자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진행하는 모기감염예방 캠페인 ‘모기제로 캠페인’의 일환으로 경기 북부에 위치한 육군 5군단에 홈키파홈매트 제품 1만개를 기부했다.
헨켈홈케어코리아는 지난 30일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육군 5군단 사령부에서 김광호 대표와 대한적십자사 조남선 혈액관리본부장, 우광호 서울동부혈액원장, 육군 김현종 5군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는 국내 말라리아 위험 지역으로 지정된 경기 북부에서 생활하는 군인들의 모기 매개 감염병을 예방하고 여름철 건강하고 위생적인 군생활을 위해 기획되었다.
이를 위해 헨켈홈케어코리아는 강력한 효과는 그대로, 화학성분에 대한 걱정을 최소화한 신제품 ‘홈키파 제로 에어졸’과 최대 6시간 야외에서의 모기-진드기 기피가 가능한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 기피제 에어졸’ 각 5000개씩 총 1만개를 기증했다.
김광호 대표는 “말라리아 위험지역에서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들이 모기로 인한 질병에 걸리지 않고, 건강하고 안전하게 생활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올 여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하는 ‘모기제로 캠페인’을 통해 모기매개 감염병의 위험성과 올바른 예방법 등을 꾸준히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