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희망스튜디오 ‘2021 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창작 공모전’ 수상팀 발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5-25 10:23 KRD7
#희망스튜디오 #스마일게이트인디게임창작공모 #수상팀발표 #스마일게이트퓨처랩센터
NSP통신-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 이하 희망스튜디오)가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센터(창의·창작환경 연구센터, 이하 퓨처랩)에서 인디게임 창작자들을 위해 진행한 ‘2021 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창작 공모전’ 결과 8개 팀의 수상팀을 선정했다.

지난 21일 서울 신촌 SGM랩에서 진행된 시상식은 1등상에 해당하는 카셀게임즈 상과 밋앤그릿 상에 팀오파츠의 ‘프로스토리’와 ‘유니 스튜디오의 ‘그리드 페이지’가 각각 선정됐다.

또 아이디어상에 팀 레이지의 ‘요괴수의록’과 꾸덕의 ‘레디 액션’이 선정됐고, 그래픽 상에는 스튜디오 두달의 ‘라핀’과 아이스핫초코 게임즈의 ‘데몬스 스파이어’가 선정됐다.

G03-8236672469

끝으로 게임 플레이 상은 웰던의 ‘업스테어즈’, 팀 아이볼의 ‘스키드’가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 이어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을 통해 성장한 선배 창작자들이 그들이 받았던 지지와 응원을 후배들에게 전하는 밋업(Meet up) 행사도 함께 열렸다. 이 자리에서는 아쉽게 수상하지 못한 참가팀과 심사위원이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1:1 피드백 세션이 진행됐다.

퓨처랩센터 백민정 상무는 “퓨처랩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창작자를 꿈꾸는 청년들이 자신의 꿈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인디게임 창작자들의 건강한 성장, 더 나아가 게임 산업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