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하림이 패션브랜드 꼼파뇨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였다. 실험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꼼파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반팔 티셔츠 8종, 숏팬츠 2종, 볼캡 2종 등을 출시한 것. 하림이 패션브랜드와 협업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하림X꼼파뇨 콜라보 컬렉션은 하림이 추구하는 건강함과 신선함을 하림의 시그니처인 닭 그래픽으로 재치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1978년에 창립한 하림의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한디자인 요소를 찾는 재미가 있다.
반팔 티셔츠 중 줄넘기 하는 닭 그래픽으로 자연 친화적인 건강함을 표현한 ‘AWESOME WAY’, 서핑하는 닭을 코메 캐릭터와 함께 역동적으로 그린 ‘피닉스 코메’, 닭이 양상추를 들고 달리는 ‘레시피 샐러드’는 각각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덤벨을 든 닭 그래픽을 피그먼트 워싱으로 가공해 빈티지 느낌을 살린 ‘피그먼트 헬스 코메’는 스모크블랙과 스모크블루 2가지 색상이 있다.
가볍고 시원한 원단에 자수 아트워크로 포인트를 준 숏팬츠, 병아리와 닭을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귀엽게 표현한 볼캡(베이지/블랙)도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모두 갖췄다.
하림은 이번 콜라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쇼핑몰 ‘하림e닭’에서 특별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의 인기 닭가슴살 제품들을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한 ‘하림 닭가슴살 8종 세트’ 또는 ‘닭가슴살 도시락&샐러드 6종x2세트’를 구매하면 꼼파뇨 콜라보 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추첨권을 제공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색적인 시도와 참신한 조합을 반기는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2030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패션 브랜드 꼼파뇨와 협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일상에 신선하고 건강한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