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T ‘쓸모네 가족’ 시르즈 광고 론칭…조여정·오정세·김준·오은서 캐스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5-16 11:16 KRD7
#KT(030200) #신규키즈광고 #쓸모네가족 #조여정 #오정세
NSP통신- (KT)
(KT)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T(대표 구현모)가 가족 드라마 형식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쓸모네 가족’ 시리즈를 론칭한다.

이번 광고는 한 가족의 일상 에피소드를 통해 올레 tv 키즈랜드 등 KT의 다양한 키즈 서비스를 자연스럽고 공감가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우주’역으로 사랑을 받았던 아역배우 김준이 아들 ‘유쓸모’ 역을 맡았다. 쓸모 엄마 나열정과 쓸모 아빠 유쾌한 역으로는 배우 조여정과 오정세가 호흡을 맞춰 가족의 모습을 리얼하게 그려낸다. 쓸모 동생 유슬기 역은 아역배우 오은서가 맡아 천진난만하고 귀여운 매력을 보여준다.

G03-8236672469

시리즈의 첫 편인 1화 포니테일의 늪 편은 사교육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아이의 행복을 찾아 이사가게 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KT는 이후 다양한 키즈 서비스와 혜택들을 소재로 쓸모네 가족 시리즈 영상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KT Customer전략본부장 박현진 전무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보다 더 가깝게 다가가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