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H농협리츠운용 대표이사 비롯 임직원 영농철 농가 일손도와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1-05-03 14:31 KRD7
#NH농협증권(016420) #NH농협리츠운용 #농가일손돕기 #봉사단 #손이되어드림
NSP통신-NH농협리츠운용 임직원 봉사단은 지난 4월 30일 경북 예천군 효자면 고항리 소재 농가를 방문해 영농철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NH농협리츠운용 서철수 대표이사(사진 왼쪽 네 번째)와 손이 되어 드림(Dream) 봉사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리츠운용)
NH농협리츠운용 임직원 봉사단은 지난 4월 30일 경북 예천군 효자면 고항리 소재 농가를 방문해 영농철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NH농협리츠운용 서철수 대표이사(사진 왼쪽 네 번째)와 손이 되어 드림(Dream) 봉사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리츠운용)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NH농협리츠운용 봉사단은 지난달 30일 경북 예천군 효자면 고항리 소재 농가를 방문해 영농철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이날 서철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10여명은 고추모종 심기 작업과 농가 정리 등 코로나19 장기화로 일손부족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힘을 보탰다.

아울러 작업 후에는 고항리 마을회관에서 주민들과 농가의 고충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지고,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한 코로나19 방역용품 등을 전달하기도 했다.

G03-8236672469

고항리 소재 농가주는 “일손부족으로 모종 심기 작업에 어려움이 있었다”며 “바쁜 시기에 농작업을 함께해줘 고맙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서철수 NH농협리츠운용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많은 임직원들과 함께하지 못해 아쉽지만 작은 보탬이라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도농교류 활동을 통해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