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투스 서머너즈 워 IP 확장…코믹스 시리즈·유니버스 페이지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4-28 14:15 KRD7
#컴투스(078340) #서머너즈워 #IP확장 #코믹스시리즈 #유니버스페이지

원작 ‘서머너즈 워’의 프리퀄 작품…북미 출판사 이미지코믹스 출간, 사전 주문 약 1만 4000 부

NSP통신- (컴투스)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코믹스 시리즈 ‘서머너즈 워: 레거시(Summoners War: Legacy)’의 정규 에디션이 미 현지에서 29일(한국 시각 기준) 출간한다.

컴투스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카이바운드엔터테인먼트(이하 스카이바운드)가 함께 제작한 ’서머너즈 워: 레거시’는 원작 게임의 확장된 세계관을 바탕으로 100년 넘는 ‘서머너즈 워 유니버스’의 한 시점을 다루고 있다.

이번 공개될 1 편은 지난 2월말 미 현지 온·오프라인 출판 체인을 통해 1만4000부 가량 사전 주문되는 등 정식 출간 전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작품은 글로벌 인기 코믹스·그래픽 노블 시리즈 라인업을 갖춘 북미 출판사 이미지코믹스를 통해 출간되며, 이번 1편 공개를 시작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후속 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G03-8236672469

코믹스는 원작인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보다 앞선 시기를 그리는 프리퀄로, 신비의 땅 알리아에서 벌어지는 주인공들의 모험을 담고 있다. 원작 게임 속에 등장하는 매력적인 몬스터 및 다양한 캐릭터들의 도전과 모험 등을 통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서머너즈 워의 새로운 판타지로 독자들을 이끌 예정이다.

제작에는 DC코믹스 ‘그린랜턴: 뉴 가디언스’ ‘루서 스트로드’ 등 작가 저스틴 조던을 비롯해 ‘어드벤처 타임 코믹스’의 루카 크라레티, ‘스타트렉: 네로’의 지오바나 니로 등 세계적인 유명 삽화진이 참여했다.

컴투스는 또한 28일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서머너즈 워 전체 세계관이 담긴 유니버스 페이지를 공개하고 다양한 캐릭터와 시대적 배경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했다. 이를 통해 코믹스 시리즈, 원작 게임, 오는 29일 출시될 신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과 출시 예정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등 서머너즈 워 IP 작품들을 아우르는 하나의 세계관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세계 시장에서 장기 흥행하는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의 브랜드 강화를 위한 다양한 IP 확장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