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불어라 검풍아’ 4월 8일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3-26 08:36 KRD7
#불어라검풍아 #4월8일개봉 #메인포스터
NSP통신-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불어라 검풍아’가 4월 8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불어라 검풍아’는 액션 스타 지망생 ‘연희’가 우연히 검이 지배하는 평행세계에서 새로운 수호자가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액션 영화다.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가장 먼저 지금껏 본 적 없던 판타지 액션의 탄생을 알리듯 두 개의 달이 공존하는 평행세계라는 이색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G03-8236672469

특히 “시공간을 넘어 그녀가 온다”라는 카피는 검이 지배하는 평행세계 안에서 어떤 흥미로운 사건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 ‘아워 바디’로 한차례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받은 안지혜는 극 중에서 평행세계를 구하기 위해 검을 꺼내든 인물 ‘연희’로 분해 비장한 눈빛으로 긴장감을 더하는 것은 물론 상대방을 단숨에 제압하는 강렬한 검술 액션에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꿈의 제인’으로 제5회 들꽃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이민지와 함께 박태산, 조선기, 종호까지 충무로 라이징 스타들의 총출동으로 이들이 펼칠 다채로운 활약에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