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 문’ 설경구, 도경수에 이어 김희애 캐스팅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2-10 14:47 KRD7
#더문 #설경구 #도경수 #김희애 #캐스팅
NSP통신- (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더 문’(가제)이 설경구, 도경수에 이어 김희애의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막강 라인업을 완성했다.

‘더 문’은 김용화 감독의 신작으로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감동적인 이야기와 달 탐사를 소재로 한 우주 스펙터클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2020년 대한민국을 강타한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신드롬급 인기를 견인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김희애는 뛰어난 연기력과 작품을 고르는 심미안으로 데뷔 이후 최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자타공인 최고의 배우다.

G03-8236672469

드라마 ‘밀회’, ‘내 남자의 여자’, 영화 ‘사라진 밤’, ‘허스토리’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탁월한 연기 내공으로 매 작품마다 인생작을 경신해온 김희애가 설경구, 도경수와 함께 우주로 향한다.

김희애가 연기할 문영은 NASA 우주정거장의 총괄 디렉터로 우주에 홀로 남겨진 이를 구하려는 남자 설경구와 예상치 못한 사고로 우주에 고립돼 버린 남자 도경수 그리고 사건의 중요한 키를 쥐고 있는 인물이다.

블라드스튜디오가 제작을 맡은 영화 ‘더 문’은 오는 상반기 촬영에 돌입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