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웰컴저축은행, 장애인 체육 발전 후원금 5000만원 전달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21-02-08 15:24 KRD7
#웰컴저축은행 #대한장애인체육회 #한정원 #후원금 #꿈테크프로젝트
NSP통신-박성수 웰컴저축은행 이사(왼쪽)과 대한장애인체육회 5대 회장 당선인 정진완이 후원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웰컴저축은행 제공)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이사(왼쪽)과 대한장애인체육회 5대 회장 당선인 정진완이 후원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웰컴저축은행 제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웰컴저축은행이 장애인 체육 활성화와 선수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대한장애인체육회에 후원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장애인 꿈나무 선수의 훈련지원 등 장애인 체육 발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서울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대한장애인체육회에서 열린 이번 후원식은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이사와 대한장애인체육회 5대 회장 당선인 정진완이 대표로 참석했다.

G03-8236672469

지난해부터 꿈테크 프로젝트로 불가능을 가능케 하며 희망을 전달해온 웰컴저축은행은 올해 사고로 왼쪽 다리를 잃은 의족다리 골프선수 한정원의 KLPGA 입성을 돕는 중이다.

웰컴저축은행은 장애를 가진 한정원 선수가 체계적인 훈련을 할 수 있도록 여러 전문가들과 함께 기술지원에 나섰다.

아울러 국내 스포츠 브랜드인 프로스펙스와 함께 웰컴드림슈즈 개발에도 나서며 한 선수의 꿈을 적극 지원 중이다.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이사는 “장애인 체육 발전을 위해 이번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 중인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