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다날, 다모음에 ‘모바일 헌금하기’ 서비스 론칭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2-16 10:26 KRD7
#다날(064260) #간편결제 플랫폼 #코로나19 #모바일헌금하기 #다모음
NSP통신- (다날)
(다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대표 박상만)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 예배를 진행하고 있는 종교단체를 위해 ‘모바일 헌금하기’ 서비스를 론칭했다.

현재 온누리교회, 주안장로교회 등이 다모음 앱(damoum APP)에서 모바일 헌금하기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용을 원하는 성도들은 구글플레이, 애플스토어에서 다모음 앱을 내려 받아 본인 계좌를 등록하고 비밀번호 또는 생체인증으로 안전하고 간편하게 헌금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다모음 앱(damoum APP)의 ‘모바일 헌금하기’를 사용하는 교회는 주일 헌금, 감사헌금, 십일조, 선교 후원 등 다양한 헌금 유형을 생성 및 제공할 수 있으며 성도들이 직접 교회를 방문하지 못해도 온라인 예배를 드리며 실시간 헌금을 할 수 있는 등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예배에 꼭 필요한 기능을 제공한다.

현장에서 예배하는 성도들은 교회관리자가 주보 또는 스크린 영상에 제공하는 헌금별 QR코드와 URL을 통해 쉽고 빠르게 헌금할 수 있다.

다날은 헌금의 취지에 걸맞은 다양한 편의기능들도 구현했다. 헌금 시 성도를 복수 등록할 수 있도록 해 가족의 헌금을 대신할 수 있으며, 감사기도와 기도제목 등 목적에 맞게 내용을 작성할 수 있는 메모장 기능도 제공할 예정이다.

다날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온라인 예배 비율이 높아지면서 모바일로 간편하게 헌금할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커져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으며, 헌금 채널 다각화를 통해 성도의 편의성 개선 또한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