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예 보이그룹 에이젝스, 韓·日 동시데뷔 선언 “‘SS501’ 명성 잇겠다” 당찬 포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5-01 23:53 KRD7
#에이젝스

- 데뷔 전 파격 조건으로 日 진출 계약 성사

NSP통신- (DSP미디어)
(DSP미디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DSP 신인 보이그룹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에이젝스가 한일 동시데뷔를 선언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에이젝스는 국내 아이돌 가수로는 처음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동시데뷔를 갖는다.

이들은 이달 국내 데뷔 후 8월께 같은 소속사 선배인 카라와 레인보우 등이 소속된 일본 대형 음반 유통사인 유니버셜 뮤직(시그마)을 통해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서게 된다.

G03-8236672469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에이젝스의 일본진출은 이미 인기 그룹으로 자리 잡은 다른 기존 한국 남자 아이돌들과 동등한 조건으로 계약을 확정한 것으로 신인으로는 ‘파격적인 진출 사례’로 꼽히며, 현재 일본 음반 관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들이 일본진출 발표를 5월 1일로 확정한 데는 소속사 선배 가수 SS501처럼 ‘한일, 그리고 아시아에서 동시에 사랑 받는 그룹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달 24일 음악전문채널 MBC뮤직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메이킹 더 스타 - DSP보이즈’를 통해 첫 방송 활동을 시작한 에이젝스는 오는 5월 말 국내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