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진부 기자 = 제주신라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멋진 낭만과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럭셔리 스위트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공항 도착부터 호텔 직원이 호텔 차량으로 호텔까지 이동할 수 있도록 해줄 뿐만 아니라 체크 아웃 후에는 센딩 서비스로 공항까지 안전하게 데려다 준다.
영화에서 본 듯한 파스텔 톤의 넓고 아늑한 스위트 객실, 몸과 마음이 젊어지고 건강을 되찾는 더 신라 스파의 스파 테라피 70분 프로그램 2인 이용, 일반 고객과 섞이지 않고 직원의 안내를 받으며 객실에서 우아하게 체크인을 하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 객실 내 과일과 초콜릿 셋업 등 ‘제주신라호텔 VIP’만 누리는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 할 수 있는 패키지다.
이 외에도 더 파크뷰 조식 2인권, 아름다운 숨비 정원을 산책하며 세계의 와인을 만나는 와이너리 투어 2인권, 24시까지 즐길 수 있는 숨비 스파 & 자쿠지와 끝없이 펼쳐진 푸른 바다를 감상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무료 이용 등도 포함된다.
패키지 2박 이상 투숙 시 영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친환경 브랜드 몰튼 브라운의 객실 어메너티 파우치와 수영복 세탁 서비스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객실 패키지 가격은 2인 기준 1박 62만원부터 98만원(세금, 봉사료 별도) 이다.
특히 새롭게 문을 연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의 로컬푸드와 디너 메뉴인 한라산 불로탕은 부모님께 인기있는 보양식이다. 저녁 디너 뷔페 가격은 1인 7만5000천원 (세금 별도)이다.
이 외에도 '더 파크뷰' 조식 2인권, 아름다운 숨비 정원을 산책하며 세계의 와인을 만나는 와이너리 투어 2인권, 24시까지 즐길 수 있는 '숨비 스파 & 자쿠지'와 끝없이 펼쳐진 푸른 바다를 감상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무료 이용 등도 포함된다.
패키지 2박 이상 투숙 시 영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친환경 브랜드 '몰튼 브라운'의 '객실 어메너티 파우치'와 수영복 세탁 서비스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객실 패키지 가격은 2인 기준 1박 620,000원 ~ 980,000원 (세금, 봉사료 별도) 이다.
특히 새롭게 문을 연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의 로컬푸드와 디너 메뉴인 '한라산 불로탕'은 부모님께 인기있는 보양식이다. 저녁 디너 뷔페 가격은 1인 7만 5천원 (세금 별도)이다.
김진부 NSP통신 기자, kgb747@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