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상헌‧조승래 의원 ‘한국e스포츠 재도약을 말하다’ 포럼 오는 12일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1-10 16:42 KRD7
#이상헌 #조승래 #한국e스포츠재도약을말하다 #e스포츠포럼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이상헌 의원(더불어민주당, 울산 북구)‧조승래 의원(더불어민주당, 대전 유성구갑)이 공동 주최하고 국민일보(대표이사 변재운)가 주관하는 e스포츠포럼 ‘한국 e스포츠 재도약을 말하다’가 오는 12일 오후 1시 30분부터 국회의원회관 제9간담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한국콘텐츠진흥원, 대한민국게임포럼, 한국e스포츠협회의 후원으로 진행되어 박양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현장에서 축사를 한다.

이번 포럼은 e스포츠 현장에서 활약한 유명 인사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점이 특색이다.

G03-8236672469

첫 번째 세션은 이종엽 GEN.G 이스포츠 이사가 ‘상향평준화 속 e스포츠속 강국 위상을 되찾으려면’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이어 두 번째 세션은 ‘종주국으로서의 e스포츠 표준(거버넌스)을 제시하려면?’이라는 주제로 김혁수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본부장이 발제를 맡았다.

각 세션 발표 이후, e스포츠 전문 캐스터로 유명한 성승헌 캐스터의 진행으로 ▲김목경 샌드박스 게이밍 감독 ▲오지환 팀 다이나믹스 대표 ▲이도경 이상헌의원실 비서관, ▲이창석(갱맘) 슈퍼매시브(터키) 코치 가 패널을 맡아 e스포츠 산업에 대한 다양한 논의를 이어갈 예정이다.

포럼은 코로나19 거리두기 조치에 따라 최소 인원으로 진행되며, tv국민일보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