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한국코닥(대표 김군호)이 LG상사가 운영하는 디지털 카메라 멀티 브랜드 매장인 픽스딕스 코엑스점 개장에 발맞춰 픽스딕스 내 코닥존을 개설한다.
코닥존은 코닥의 디지털 카메라 및 포토프린터, 디카 액세서리, 디지털 액자 등 디지털 이미징 관련 전 제품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은 필름, 일회용 카메라, 배터리 등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한국코닥은 코닥의 즉석 디지털 인화 시스템인 포토키오스크도 픽스딕스 코엑스 점을 포함해 전 매장에 설치 중에 있다.
소비자들은 포토키오스크를 통해 즉석에서 고화질 사진을 인화할 수 있고 포토캘린더나 포토카드 등 다양한 이미지 제품 등을 만들어 볼 수 있다.
픽스딕스 코엑스점 내 코닥존 오픈 기념해 한국코닥은 6월 5일까지 코닥존에서 디카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여름 바캉스 시즌의 필수품인 코닥의 일회용 방수카메라를 선물로 증정한다.
지용호 한국코닥 마케팅팀 부장은"픽스딕스 내 코닥존 입점을 통해 코닥의 다양한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서비스를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됐다"며"앞으로도 LG상사와 유통부문 전략적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코닥의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픽스딕스는 LG상사에서 선보인 광학 디지털 기기 멀티브랜드 매장으로 국내외 디카 전 브랜드 및 포토프린터, 가방, 삼각대 등 관련 사진장비와 액세서리 일체를 한 곳에서 쇼핑하고 AS접수까지 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공간이다.
김정태 ihunter@d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