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태양의 소녀들’ 10월 개봉…론칭스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9-15 17:40 KRD7
#태양의소녀들 #10월개봉 #론칭스틸

이슬람 테러집단 IS와 맞서 싸운 여성 전투 부대 실화를 담아낸 작품

NSP통신- (이수C&E)
(이수C&E)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태양의 소녀들’이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하고 론칭스틸을 공개했다.

‘태양의 소녀들’은 2014년 8월, 극단주의 무장조직 IS에 참극을 당한 야지디족 여성들이 직접 총을 들고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위대한 실화 영화다.

영화 ‘태양의 소녀들’은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이슬람 테러집단 IS와 맞서 싸운 여성 전투 부대 ‘걸스 오브 더 썬’의 실화를 생생하게 그려낸 작품으로, 지난 제71회 칸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해 주목을 받았다.

G03-8236672469

함께 공개된 론칭스틸은 여성 전투 부대 ‘걸스 오브 더 썬’의 사령관 바하르(골쉬프테 파라하니)의 모습을 통해 IS에 맞서 총을 들게 된 그녀에게 어떤 사연이 담겨있는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먼저 슬퍼 보이는 눈망울 속에서도 강인함이 빛나는 그녀의 눈빛은 바하르가 겪었을 참혹한 수난과 이를 극복하고 맞서 싸우기로 한 그녀의 강렬한 의지를 동시에 품으며 이 시대 여성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선사할 영화 속 그녀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스틸 속에 담긴 바하르의 절대 무너지지 않을 강한 의지는 잃어버린 자유와 생명을 되찾기 위해 직접 총을 들고 맞서기로 한 바하르와 동료들이 펼칠 위대한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