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그리드’ 10월 개봉…론칭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9-09 13:14 KRD7
#그리드 #10월개봉 #론칭포스터 #필립그린
NSP통신- (와이드릴리즈)
(와이드릴리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그리드’가 오는 10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론칭포스터를 공개했다.

‘그리드’는 패션계 상위 1% 억만장자가 할리우드를 발칵 뒤집은 초호화 파티를 열면서 밝혀지는 그의 ‘진짜’ 실체를 담은 리얼 FLEX 코미디 영화다.

‘그리드’는 모두가 동경하는 패션 업계를 향한 통쾌한 블랙 코미디로 실존 인물을 주인공인 영국 브랜드 TOPSHOP을 비롯해 수많은 브랜드를 소유한 CEO 필립 그린을 모티브로 했다.

G03-8236672469

각본과 연출을 맡은 마이클 윈터바텀 감독은 이번 작품에서 그의 냉철한 통찰력과 위트 있는 유머를 동시에 담아낸 연출력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최고의 코미디 배우 스티브 쿠건이 주인공 ‘리차드’역을 맡아 다시 한번 눈부신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마이클 윈터바텀 감독과 스티브 쿠건은 영화 ‘트립 투 스페인’, ‘트립 투 이탈리아’, ‘트립 투 잉글랜드’에 이어 ‘그리드’에서 다시 한번 조우해 눈부신 호흡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쇼퍼홀릭’ ‘위대한 개츠비’의 아일라 피셔와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의 에이사 버터필드까지 가세해 연기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론칭포스터는 세계가 주목하는 패션계 특유의 화려한 분위기를 담아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람들의 환호 속에 런웨이 위 눈부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리차드’의 모습은 모두가 꿈꾸는 억만장자의 인생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강렬한 눈빛과 표정은 악마라 불리는 그의 캐릭터를 엿볼 수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 ‘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 빅 쇼트를 잇는 상위 1% 리얼 FLEX 무비’라는 카피는 탄탄한 작품성과 엄청난 거액과 호화로운 인생을 담은 스토리에 신뢰도를 더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