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하지원, ‘담보’서 존재감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8-10 16:14 KRD7
#하지원 #담보 #존재감
NSP통신- (CJ엔터테인먼트)
(CJ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배우 하지원이 ‘담보’의 어른 승이 역을 맡아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담보’는 인정사정 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1000만 영화 ‘해운대’부터 드라마 ‘다모’, ‘발리에서 생긴 일’, ‘시크릿 가든’ 등 다수의 히트작을 보유한 배우 하지원은 장르 불문하고 여러 작품에서 다채로운 변신을 꾀하며 존재감을 발휘했다.

G03-8236672469

영화 ‘담보’를 통해 스크린에 복귀한 하지원은 극중 담보에서 보물로 잘 자란 어른 승이 역을 맡았다. 특히 담보를 맡게 된 두 아저씨를 연기한 성동일, 김희원 배우와 함께 특유의 밀도 높은 감정 연기와 케미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나리오를 읽고 눈물을 흘렸다는 하지원은 “담보를 보면서 관객들도 깊이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 시대에 정말 필요한 영화”라고 생각해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과거 영화 ‘형사 Duelist’와 ‘해운대’에서 하지원과 연을 맺었던 강대규 감독은 “하지원 배우는 언제나 관객에게 신뢰감을 주는 안정된 연기를 한다”며 하지원을 어른 승이 역으로 캐스팅한 이유를 밝혔다. 더불어 “같은 신을 여러 번 촬영해도 항상 웃으면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어줬다”라며 남다른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영화 ‘담보’는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