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형철 교수, ‘직업훈련 SNS 마케팅 기획자’ 양성과정 맡아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0-06-12 14:10 KRD7
#이형철 #교수 #SNS #마케팅기획자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인 이형철 교수(용인대, 호남대)가 청년여성의 직업훈련을 돕는다.

12일 권영찬닷컴 측에 따르면 이 교수는 여성가족부 직업훈련 SNS 마케팅 기획자 양성과정의 일환으로 마련돼 ‘송파여성 새로 일하기 센터’가 이달 연 ‘SNS 마케터 아카데미’에 교수로 초빙됐다.

이 교수는 이번 과정에서 교육에 참여한 미취업 청년여성들에게 SNS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심화교육에 나설 예정이다.

NSP통신- (권영찬닷컴)
(권영찬닷컴)

지난 1주차 교육에서는 수강생들과 함께 선호표상체계 검사문진표를 통해 자신이 시각형인지 청각형인지 내부 언어 형인지를 알아보고 가상의 주식회사명을 만들어 기업의 대표이사와 임직원 각각의 직책을 정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G03-8236672469

또 기업의 업무편제와 직무 기술서를 통해 각각의 직무에 대한 역할을 정해 발표해 보는 롤플레잉도 가졌다.

이 교수는 앞으로의 과정에서 기업의 성패를 좌우할 수 있는 핵심자산이자 국가 산업을 이끄는 중요한 경제지표가 되는 브랜드의 중요성과 브랜드 가치를 상승하게 할 수 있는 구체적인 전략을 짤 수 있는 실무적인 내용에 대해 교육할 예정이다.

한편 ‘송파여성 새로 일하기 센터’는 청년여성의 직업훈련을 꾸준히 지속해오고 있으며, 20세 이상 34세 미만의 미취업 청년여성들의 취업을 도와주는 다양한 강좌를 개설해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첫 ‘SNS 마케터 아카데미’를 오픈해 81.3%의 취업률을 보이기도 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