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드론, 국산드론 시그너스 상용화 앞둬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6-08 11:41 KRD7
#한빛드론 #국산드론 #시그너스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드론 종합 솔루션기업 한빛드론이 자체 개발 국산 드론 ‘시그너스’ 상용화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시그너스는 최대 비행시간 40분을 확보한 산업용 드론으로 이미 정부로부터 직접생산확인증명과 KC인증을 취득했다.

한빛드론은 또 연구소 인력을 별도 구성, 국산 드론 시그너스에 수요자 맞춤형 솔루션을 탑재해 공급할 채비도 갖춰 미래 드론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G03-8236672469

한빛드론의 거의 모든 직원은 전문 파일럿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어 정부기관 및 지자체, 민간기업에 맞춤형 드론 솔루션을 공급하고 지속적인 컨설팅과 매니지먼트 서비스가 가능하다.

한빛드론은 선제적인 연구개발과 전문인력 확보를 통해 미래 시장 선점을 위한 채비를 갖추고 있다. 중소형급 드론에 이어 대형 드론까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갖춰 나갈 계획이다.

박양규 한빛드론 대표는 “한빛드론은 드론 유통 및 판매회사를 넘어 미래 드론 시장의 비전을 제시하는 종합 솔루션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제품 개발 공급, 사후관리까지 종합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한빛드론만의 역량을 바탕으로 미래 드론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