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락앤락, 컬래버레이션 통해 펭수 물병 시리즈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5-12 09:16 KRD7
#락앤락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EBS 교육방송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 컬래버레이션한 ‘펭수 물병’ 시리즈를 출시했다.

락앤락 ‘펭수 물병’은 봄∙여름 시즌 인기 높은 휴대용 물병에 귀여운 ‘펭수’가 그려진 굿즈 상품이다. 물병마다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펭수’의 모습을 담은 것은 물론, 큰 화제를 모은 인기 유행어를 더해 한층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락앤락 ‘펭수 물병’ 시리즈는 각기 다른 표정과 몸짓을 한 ‘펭수’의 모습을 총 8종 에디션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먼저, 자이언트 펭귄인 점을 세심히 고려해 투명한 물병 전면에 ‘펭수’가 꽉 차도록 한 점이 눈길을 끈다. 제품에 따라 ‘펭-하’, ‘펭-빠’ 유행어와 함께 인사하는 펭수, 래퍼로 변신한 펭수, 요들송을 부르는 펭수 등 각양각색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NSP통신-펭수 물병 시리즈 (락앤락 제공)
펭수 물병 시리즈 (락앤락 제공)

‘펭수 스테인리스 뚜껑 베이직 물병’은 심플한 스테인리스 뚜껑이 적용된 제품으로, 내부에는 얼음이 쏟아지는 것을 방지하는 아이스프로텍터가 있어 편하게 마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G03-8236672469

락앤락은 ‘펭수’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생활 속 환경 실천까지 독려한다. 일회용 페트병 대신 물병을 사용하면 ‘펭수’의 고향인 남극을 지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해, 일회용품으로 인한 환경오염 문제 해결에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락앤락 마케팅총괄 류경우 상무는 “2030세대의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와의 협업을 통해 락앤락 소비자에게 신선함과 재미를 선사하고자 했다”며 “특히 수분 보충이 중요한 시즌을 반영해 첫 번째 에디션으로 물병을 기획한 만큼 건강을 챙기길 바라며, ‘펭수’의 시너지 효과로 물병 사용을 생활화해 환경을 보호하는 좋은 결과까지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