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타이틀곡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4-29 22:49 KRD7
#그라비티 #라그나로크오리진 #타이틀곡

그라비티 유튜브 채널에 타이틀곡 ‘Ragnarok Origin Title’ 및 메이킹필름 공개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가 2020년 모바일 MMORPG 신작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첫 번째 BGM을 공개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감성과 특장점이 잘 느껴질 수 있도록 8곡의 BGM 작업을 진행해 왔다. 이를 통해 게임의 분위기가 잘 드러나는 BGM 5곡이 새롭게 제작됐으며 편곡을 통해 원곡 BGM 3곡이 재탄생됐다.

그중 이번에 공개된 ‘Ragnarok Origin Title’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타이틀곡으로 게임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감상할 수 있는 오프닝 테마곡이다.

G03-8236672469

라그나로크 오리진 타이틀곡은 원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오프닝 멜로디를 바탕으로 다양한 악기를 추가해 이전에 비해 전체적으로 더욱 풍성하고 웅장한 느낌이 들도록 편곡했다. 또 부드러운 선율의 뒷부분을 추가해 유저들로 하여금 평화롭고 거대한 도시가 떠오를 수 있게 표현했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BGM 메이킹필름도 함께 선보였다. 메이킹필름은 성주현 음악감독과 박샤론 음악감독의 BGM 소개와 인터뷰로 구성됐다.

박샤론 음악감독은 인터뷰에서 “라그나로크 팬들이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감성을 잘 느낄 수 있도록 ‘익숙함 속에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음악’이라는 콘셉트에 중점을 뒀다”며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만큼 앞으로 공개될 BGM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유저들의 열띤 호응 속에 4월 24일부터 홈페이지와 양대 마켓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또 5월 7일부터 CBT 시작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가 더욱 증폭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