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 공식 딜러 천하자동차(대표, 윤인경)가 경기 북부 지역 고객 네트워크 접점 강화를 위해 볼보 의정부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28일 오픈했다.
천하자동차가 운영하는 볼보 의정부 전시장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의정부 IC에서 약 1분 거리에 위치해 포천, 양주, 동두천 등 경기 북부 고객들이 손쉽게 접근 가능하다.
연 면적 876.04㎡으로 구성된 볼보 의정부 전시장은 지상 2층에 전시장과 고객라운지, 지상 1층에 서비스센터와 고객 대기공간으로 운영되며 건물 옥상에는 최대 10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 공간이 조성돼 있다.
서비스센터에서는 볼보자동차의 첨단 진단 장비를 통한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와이파이 서비스를 통해 전용 진단장치 VIDA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최대 5대 차량을 동시에 진단 가능해 고객 대기 시간이 단축된다.
또 차별화된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통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프리미엄 서비스 상담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배터리 충전부터 타이어 교체, 비상 급유 및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볼보 의정부 전시장을 운영하는 천하자동차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전시장 내방 고객 전원에게 친환경 텀블러를 제공하며 계약 고객의 경우 바람막이 점퍼를 증정한다.
또 오는 12월까지 계약 또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LG 코드제로 무선 청소기,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추가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며 오는 6월 30일까지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7가지 항목 무상 점검과 함께 볼보 3단 우산(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