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위메이드, 웹게임 범인수진 네이버 플레이넷 통해 채널링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2-01-19 09:49 KRD7
#위메이드 #네이버 #범인수진 #웹게임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는 네이버의 게임서비스 ‘플레이넷’과 계약을 체결하고 범인수진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해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범인수진은 탄탄한 시나리오와 전투 시스템 등을 탑재하고 온라인 게임 못지 않은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웹RPG게임.

범인수진 채널링은 지난 18일 오후 ‘네이버 플레이넷’을 통해 시작됐다. 이에 따라 네이버 가입자들은 ‘네이버 ID로 게임하기’를 통해 부가적인 가입 절차 없이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G03-8236672469

위메이드 측은 완성도 높은 게임의 서비스 채널 다각화로, 신규 이용자 유입과 타겟군을 확충하고,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쉽게 게임을 접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경호 위메이드 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채널링을 통해 폭 넓은 이용자 층의 만족과 수익 증진의 효과로 양사가 윈-윈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아울러, 다양한 루트로 이용자들이 범인수진을 접하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류진영 NSP통신 기자, rjy82@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