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구 동구갑 류성걸 후보, 벚꽃 만개한 아양철교길서 방역활동 펼쳐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0-03-30 11:21 KRD7
#류성걸후보 #대구동구갑 #미래통합당 #대구시

아양철교길 지저동쪽에서 신암5동까지 방역활동 전개

NSP통신-류성걸 후보는 지난 29일 대구 동구갑 시·구의원 및 선거관련 당원들과 함께 아양철교길에서 방역활동을 펼쳤다.
류성걸 후보는 지난 29일 대구 동구갑 시·구의원 및 선거관련 당원들과 함께 아양철교길에서 방역활동을 펼쳤다.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미래통합당 류성걸(대구 동구갑) 후보는 총선이 16일 앞으로 다가와 대면 선거운동보다는 SNS 등을 통한 비대면 위주의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

류성걸 후보는 지난달 18일 이후 출퇴근 인사를 제외한 대면 선거운동은 거의 중단하고 온라인으로 홍보하고 있다.

또 '류성걸의 개벽TV'를 개설해 '천지개벽 동구경제 지역공약 소개' 편에서 지역공약 6개를 제시하는 등 15개의 동영상을 올려 지역주민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G03-8236672469

류성걸 후보 사무소 관계자는 “1층 사무실에 손소독제를 비치해 손소독을 철저히 실시하고, 강당으로 사용하는 2층에서는 손소독제 및 체온계를 비치해 사무소를 찾아오는 지역주민들 입실할 때마다 체온을 측정하고 측정된 체온을 방명록에 기록한다. 지나치게 체온이 높으면 입실시키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류 후보는 지난 29일 지저동에 있는 아양철교길에서 동구갑 시·구의원 및 선거관련 당원들과 함께 방역활동을 실시했으며, 이날 구 대구선 아양철교길 지저동 쪽에서 시작해 신암5동 쪽으로 이동하면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일환으로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지저동과 동촌동 벚꽃길에는 기온이 낮고 바람이 조금 강한 듯 했으나 만개한 벚꽃을 즐기기 위해 가족·친구·연인 등과 함께 나들이를 나온 시민들이 많았다.

류 후보는 “조금이라도 빨리 코로라19가 소멸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민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시·구의원들과 선거운동 관련되는 분들이 함께 방역을 하고 주변의 쓰레기 등을 줍는 환경운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