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로스트아크, 정식 e스포츠 리그 ‘로열 로더스’ 본선 28일 개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2-26 13:57 KRD7
#스마일게이트RPG #로스트아크 #e스포츠리그 #로열로더스본선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작 핵앤슬래시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오는 28일 정식 e스포츠 리그 ‘로스트아크 로열 로더스’의 본선 개막전을 시작한다.

로스트아크 로열 로더스는 로스트아크 최초의 정식 e스포츠 리그로 로스트아크 PVP 국내 최강팀을 가리는 대회다. 전국에서 128개팀이 참가했으며 치열한 오프라인 예선을 거쳐 선발된 16개 팀이 본선에서 격돌한다.

본선은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28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1월 19일 결승전까지 매주 토, 일 오후 2시부터 경기가 펼쳐진다. 경기는 3대3 섬멸전 방식으로 치러지며 정소림 캐스터와 오성균, 이재성 해설의 재치있는 진행과 함께 OGN 트위치 및 유튜브 채널,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대회 현장 관람을 위한 티켓 판매도 진행된다. 티켓 구매를 원하는 이용자는 로열 로더스 특별 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매주 금요일 차주 경기 관람을 위한 티켓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이번 대회는 로스트아크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달할 수 있는 로스트아크의 새로운 도전”이라며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로스트아크 e스포츠를 더욱 확대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