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쌍용차가 TV홈쇼핑 CJ오쇼핑에서 오는 12월 1일부터 코란도(KORANDO) 판매를 시작한다.
쌍용차는 TV 영상을 통해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요즘가족 요즘SUV’ 코란도의 다양한 특장점을 안내하고 CJ오쇼핑을 통해 상담과 출고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연말까지 CJ오쇼핑을 통해 코란도 구매 시 ▲10만원 특별할인(일반 판매조건 중복 가능) 혜택이 주어지고 10명을 추첨해 ▲풀 디지털 클러스터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인피니티 무드램프로 구성된 블레이즈콕핏 패키지(180만원 상당)를 무상 장착한다.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 또는 시승한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은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파노라믹뷰로 조망할 수 있는 잠실 시그니엘(Signiel) 호텔 디럭스 스위트(조식 포함)에서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지난 1995년 국내 최초로 TV홈쇼핑을 시작한 CJ 오쇼핑은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가와 쇼호스트들이 쇼핑정보와 재미를 함께 전달하는 쇼퍼테인먼트(Shoppertainment) 프로그램으로 홈쇼핑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한편 호텔 숙박권은 오는 12월 20일까지 코란도 시승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며 추첨 결과는 24일 발표된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쌍용차 공식 SNS에 들러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