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본에스티스, 파리컬렉션서 신제품 명품 버전 공개..K-뷰티 우수성 과시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10-02 13:26 KRD7
#본에스티스 #파리 패션 위크 #파이테라피 #양해일디자이너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화장품 브랜드 업체 본에스티스(VONESITS)는 지난달 28일 프랑스 파리에서 성황리에 열린 ‘2019 S/S 파리 패션 위크’에서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렸다고 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양해일 디자이너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자사 신제품 ‘파이테라피’의 명품 버전을 패키지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양 디자이너는 제품 패키지에 한국 민화를 넣어 디자인해 주목을 끌었다.

NSP통신- (본에스티스)
(본에스티스)

본에스티스는 특히 이번 쇼에서 관객들을 위한 즉석 마스크 팩 시연과 더불어 제품에 대한 소개를 진행, 호응을 얻으며 패션 위크에 참여한 유수의 명품 브랜드들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하게 됐다.

G03-8236672469

‘S/S 파리 패션 위크’는 현지 바이어와 전 세계 VIP뿐만이 아니라 글로벌 명품 브랜드 관계자들에게 다음 시즌에 출시될 신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세계 4대 컬렉션중 하나이다.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는 “이번 ‘파리 패션 위크’ 진출을 계기로 국내에서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장뿐 아니라 유럽과 미국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글로벌 세일즈도 확대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본에스티스의 명품적인 가치가 한 단계 수직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