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하바이오텍, 아시아권 바디·스킨케어 시장 공략 본격화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9-11 12:52 KRD7
#오하바이오텍 #바디케어 #라코테괌 #아시아 시장

10월 홍콩 진출로 물꼬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오하바이오텍이 아시아권 국가의 바디·스킨케어 시장 진출을 본격화 한다고 1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지난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국내 론칭한 이탈리아 셀룰라이트 및 슬리밍케어 브랜드 제품인 라코테괌이 시장 안착에 성공함에 따라 다음 달 홍콩 론칭을 시작으로 중국, 베트남, 일본 등 아시아권 국가에 잇따라 진출할 계획이다.

라코테괌은 지난 1986년 이탈리아 모데나를 시작으로 프랑스, 영국, 독일 등을 중심으로 하고 있는 유로존을 대표하는 셀룰라이트 및 슬리밍케어 제품으로 성장한 브랜드다. 천연원료, 무방부제, 친환경이라는 제품의 특징과 함께 체계적인 임상과 과학적 검증을 거쳐 유럽에서 지명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G03-8236672469

오하바이오텍은 현재 바디케어 제품인 라코테괌 뿐만 아니라 골프를 즐겨 치는 분들의 피부 보호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인 ‘오르토즈’ 등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송순근 대표는 “앞으로도 바디케어 라코테괌, 스킨케어 오르토즈 등 자사의 많은 제품들이 한국은 물론 아시아 전역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령별과 증상별로 마케팅을 벌여 나갈 것”이라며 “각 분야에서 한류로 아시아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바디케어 시장에서 몇개월 간 라코테괌의 판매 시뮬레이션을 통해 확실한 성장 가능성을 볼 수 있었던 만큼 아시아 시장 진출 성공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