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지엠, 콜로라도·트래버스 tvN 예능 ‘일로 만난 사이’에 협찬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09-06 14:20 KRD7
#한국지엠 #콜로라도 #트래버스 #tvN #일로 만난 사이
NSP통신-쉐보레 콜로라도 (한국지엠)
쉐보레 콜로라도 (한국지엠)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쉐보레 콜로라도와 트래버스가 tvN 예능 ‘일로 만난 사이’에 등장해 MC유재석과 함께 매주 출근길을 돕는다.

tvN의 새 예능 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는 국민 MC 유재석과 일로 만난 연예인이 일손이 부족한 곳에서 땀 흘려 일하고, 번 돈을 자신을 위해 쓰는 노동 힐링 프로젝트로 지난달 24일 첫 방송이 시작됐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가수 이효리와 이상순이 게스트로 출연해 제주 녹차밭에서 함께 일하는 내용이 방영돼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4.9%(닐슨코리아 유료 플랫폼 기준), 최고 5.9%의 케이블-종편 동시간대 1위 시청률을 기록하며 초반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G03-8236672469

지난주에는 배우 차승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MC 유재석과 함께 쉐보레 정통 아메리칸 픽업 트럭인 콜로라도를 타고 전남 무안 고구마밭으로 출근했다. 일터로 향하는 쉐보레 콜로라도는 독보적인 디자인과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오는 9월 7일 방영분에는 유희열과 정재형이 새로운 일터로 출근해 특유의 입담을 선보인다. 출연자들과 함께 하는 콜로라도는 픽업트럭의 폭넓은 활용도와 업무 수행 능력을 보여줌은 물론, 퇴근 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NSP통신
NSP통신-쉐보레 트래버스 (한국지엠)
쉐보레 트래버스 (한국지엠)

한편 국내 처음으로 출시된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인 콜로라도는 지난 8월 26일 미디어 공개와 함께 사전계약에 돌입했다.

또 쉐보레는 콜로라도 출시를 기념해 고객을 대상으로 300만원 상당의 미국 콜로라도 여행상품권, 액티비티용 액션캠, 휴대용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을 증정하는 견적 상담 이벤트를 실시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